학과소개

공지사항

  • 2021년 12월 이전 공지사항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.

코로나19로 인한 공인출석 발급 신청 안내 N

No.1843423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등록일 : 2022.03.16 10:35
  • 조회수 : 1533

코로나19로 인한 공인출석 발급이 필요한 경우 메일로 서류 제출 바랍니다.



이메일주소 

yuchina104@yu.ac.kr 

 


⊙메일제목양식: 학과, 학번, 이름 공인출석 발급 관련 

(ex. 중국언어문화학과 22210000 홍길동 공인출석 발급 관련)



제출서류 및 내용: 


1. 코로나 확진 관련 증빙자료 (sms,우편물 등) 첨부

 - 반드시 날짜와 이름이 포함된 내용

 - 유증상으로 인한 PCR검사의 경우 음성확인서 (검사일자 명시된 서류)

 


2. 아래 서식을 메일 내용으로 작성


- 학번 : 

- 이름 : 

- 학년 : 

- 성별 : 

- 생년월일 : 

- 확진일자 : 

- 검사경로 : 확진자 접촉 / 증상발현 / 선제적검사

- 기숙사 이용 여부 : O / X

- 공인출석 희망일자 :



참고사항

- 본인이 수강하는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도 메일 또는 쪽지로 해당 사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- 공인출석부 발급까지 약 2~5일 가량 소요되며,

이후 'URP - 수업관리 - 공인출석부출력' 에서 직접 출력하여 각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( 해당 학기 성적 산출 전까지 제출 )



학과 사무실 : 053) 810-1570  

 09:00~17:00 (12:00-13:00 점심시간)